10월17일 분데스리가 아우크스부르크 : 라이프치히

M 인생도박 0 45 0 0

어시스트티비 스포츠중계
볼프스부르크와 비기며 리그 2연승 행진을 마감한 아우크스부르크. 하지만 3경기 2승1무를 기록하며 라이프치히에 이어 리그 2위를 달리고 있다. 아직 초반인만큼 큰 의미가 없는 순위지만 3경기 5득점 1실점으로 수비진이 안정감을 보여주고 있고 역습의 날카로움까지 보여주고 있다는 것이 고무적. 특히 홈에서는 도르트문트를 2-0으로 꺾는 이변을 만들어내기도 했다. FW 핀보가손 MF 모라벡이 부상으로 인해 결장하지만 베스트 라인업 가동에 별다른 문제가 없다는 것도 기대해볼 만하다.

원정에 나서는 라이프치히. 2승1무를 기록하며 리그 1위를 기록하고 있다. 다만 홈에서 2경기 7골을 터뜨리며 상대를 압도한 것과 달리 원정에서는 레버쿠젠과 1-1로 비기는 등 다소 고전하는 모습. MF 자비처,라이머 DF 코나테의 부상 공백에 FW 폴센,황희찬,솔로스 등 공격수들의 득점포가 주춤하고 있다는 것도 아쉽다. FW 클루이베르트를 영입하며 FW 베르너가 떠난 공격진을 새로운 공격수들로 채웠고 나겔스만 감독의 유연한 전술 운용을 통해 경기력이 좋은 것은 고무적이나 A매치에 차출됐던 선수들이 많은 만큼 체력적으로 부담을 느낄 수 있다는 것이 변수다.

아우크스부르크가 3경기 1실점만 내줄 정도로 초반 수비진의 안정감이 상당하다는 점에서 라이프치히 상대로도 선전을 기대해볼 수 있는 만큼 무승부의 가능성을 충분히 노려볼 만하다.

핸디캡: 아우크스부르크가 선 수비 후 역습을 통해 홈에서 도르트문트를 잡아낼 정도로 만만치 않은 경기력을 보여준 만큼 홈팀 기준 +1 핸디캡은 아우크스부르크에게 걸어볼 만하다.

언더오버: 3경기 1실점만 내주고 있는 아우크스부르크지만 공격적인 축구를 펼치는 라이프치히 상대로는 빠른 템포로 치고 받는 경기가 될 수 있다는 점에서 2.5 기준 오버를 노려볼 만하다.

일반: 무승부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승
언더오버: 2.5 기준 오버 (추천) 
 

0 Comments
제목
Category
Visit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