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17일 분데스리가 마인츠 : 레버쿠젠

M 인생도박 0 11 0 0

어시스트티비 스포츠중계
리그 3연패에 빠진 마인츠. 우니온 베를린 원정에서 4실점을 허용하는 등 리그 3경기 11실점으로 최악의 수비력을 보여주고 있다. FW 콰이손,마테타,오니스보를 앞세운 역습이 이번 시즌에는 별다른 위력을 보여주지 못하고 있는 것도 우려되는 부분. 더불어 레버쿠젠전 5연패를 당할 정도로 약한 모습까지 드러내고 있다는 점에서 여러모로 궁지에 몰려 있는 상태라는 것이 문제다.

원정에 나서는 레버쿠젠, 리그 3경기 모두 무승부를 기록하며 아직 승리를 거두지 못하고 있는 가운데 3경기 2득점에 그치며 FW 폴란트 MF 하베르츠가 팀을 떠난 공백을 드러내고 있다. FW 쉬크,파울리뉴 MF 뷔르츠 DF 아리아스가 부상으로 이탈한 상태라는 것도 아쉬운 부분. 다만 마인츠 상대로는 최근 5연승에 3경기 2득점 2실점으로 DF 벤더가 이끄는 수비진은 안정감을 보여주고 있다는 점에서 충분히 반등할 여지가 있어 보인다.

인츠가 3경기 11실점을 허용하며 수비가 크게 흔들리고 있는 가운데 레버쿠젠 상대로 5연패를 당할 정도로 약했다는 점에서 아직 승리가 없는 레버쿠젠이 첫 승을 거둘 수 있는 절호의 기회로 보여진다.

핸디캡: 마인츠가 시즌 초반 수비 난조를 보이고 있다는 점. 레버쿠젠 상대로도 약한 것을 고려하면 차포가 떠난 공백을 드러내며 초반 고전하고 있는 레버쿠젠의 반등 기회가 될 수 있는 만큼 홈팀 기준 +1 핸디캡도 극복할 수 있을 것으로 본다.

언더오버: 마인츠가 많은 실점을 허용하며 수비에 문제를 드러내고 있는 만큼 주축 선수들 이적으로 주춤했던 레버쿠젠의 공격이 마침내 폭발할 수 있는 기회라는 점에서 2.5 기준 오버를 노려볼 만하다.

일반: 마인츠 패 (추천)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패
언더오버: 2.5 기준 오버 
 

0 Comments
제목
Category
Visitor